민원을 신청합니다.
접수된 민원은 담당부서의 담당자로 분배되어 답변 처리 됩니다.
처리 완료 된 민원은 신청한 이메일이나 SMS로 통보됩니다.
실명확인 또는 회원로그인을 통해 신청민원의 답변내용을 확인합니다.
답변내용을 확인한 후, 이에 대한 만족도를 체크 할 수 있습니다.
월 ~ 금 : 09:00 ~ 18:00
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민원인은 우편과 모사전송(FAX)를 통해 고객정보화 담당관실로 보냅니다. 그리고 고객정보화 담당실은 민원용 검토 후 담당자가 처리하거나 관련부처로 이관하게 됩니다. 이후 최종적으로 서면회신을 하게 됩니다.
- 이용시간 : 평일 09:00 ~ 18:00 (점심시간 : 12:00 ~ 13:00)
찾아오시는 길담당자정보
담당부서 지역정책과
전화번호053-659-22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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